Key의 차기작 Rewrite 오프닝 (링크 교체) 미소녀와 열쇠



Key가 다나카 로미오, 용기사 07이라는 쟁쟁한 외부 시나리오 라이터들을 영입해 개발중인 차기작 Rewrite의 오프닝입니다.
이번 쿠드 와후타 한정판에 Rewrite 체험판이 딸려와서(..혹은 Rewrite 체험판에 쿠드 와후타가 딸려왔다는 말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해본후 뭔가 Key 스타일이면서도 Key 스타일이 아니다(?)라고도 하고..어쨌든 상당히 기대된다고 하더군요. 저는 아직 못 해봤지만;;

오프닝이나 기타 스샷들을 보면 확실히 이제 이타루 여사가 그림 못 그린다는 말은 못할 것 같습니다. 리틀버스터즈에서 Na-Ga와 공동작업하면서 서로 영향을 많이 받은 듯..
다나카 로미오와 용기사 07이라는 쟁쟁한 이름에 가려져 있긴 하지만 시나리오 공동작업에 참여하는 Key 내부 시나리오 라이터 토노가와 유우토의 성장도 기대되긴 하고요. 리틀버스터즈에서 그가 맡은 코마리 루트나 쿠루가야 루트는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지만 공통 루트에서의 일상과 개그의 표현은 뛰어났고, EX에서 추가된 사사미 루트는 좋은 평을 받았으니까요.
히사야 나오키나 스즈모토 유이치 같은 대가들이 떠난 Key에서 그래도 마에다 준 후계자로서의 가능성이 있는 건 토노가와 유우토 뿐이니..Key가 마에다 준이 은퇴한 후에 언제까지나 외부 라이터에만 의존할 수도 없을 테고 말이죠.

덤으로 리틀버스터즈때 시나리오 배분은
마에다 준 - 전체 기획, 린 루트, 리프레인, 사야 루트(EX)
토노가와 유우토 - 일상 묘사, 코마리 루트, 쿠루가야 루트, 사사미 루트(EX)
시로키리 치카 - 쿠드 루트, 하루카 루트, 카나타 루트(EX)
카시다 레오 - 니시조노 루트
이었는데..과연 Rewrite에서는 누가 어떤 루트를 맡으려나요.

보다 화질이 좋은 VisualArts 공식판으로 링크 교체했습니다.